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데스노트' 김준수, 첫 '뉴스룸' 출격…20주년 소회 밝힌다

입력 2023-05-26 09: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데스노트' 김준수, 첫 '뉴스룸' 출격…20주년 소회 밝힌다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뉴스룸'에 뜬다.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독보적인 무대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엘(L)' 역의 김준수가 2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JTBC '뉴스룸' 초대석에 출연한다.

'뉴스룸' 초대석을 통해 김준수는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소회부터 오랜 시간 정상의 자리에서 사랑받는 인기 비결,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오르게 된 계기,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데스노트'에 대한 애정까지 진솔하게 전할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 '데스노트'에 전 시즌 출연한 유일한 배우로서 남다른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데스노트' 김준수, 첫 '뉴스룸' 출격…20주년 소회 밝힌다

'데스노트'는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각자의 정의를 위해 맞서는 천재 학생 '야가미 라이토'와 세계적인 명탐정 '엘(L)'의 숨 막히는 두뇌 대결을 그려낸 작품이다. 지난 해 오픈과 동시에 역대 최단기 전 회차 전석 매진의 강력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연장 공연과 앙코르 공연까지 연이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최다 노미네이트, 4관왕 최다 수상을 기록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단숨에 인정받으며 한국 뮤지컬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유일무이한 작품이다.

'데스노트' 앙코르 공연은 6월 18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