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보이넥스트도어, 정식 데뷔 전 계속되는 콘텐츠 공개

입력 2023-05-25 14: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보이넥스트도어

보이넥스트도어

양으로 승부한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리우·명재현·태산·이한·운학)가 두 번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데뷔 전부터 핵심 콘텐츠를 쏟아내고 있다.

2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데뷔 싱글 '후!(WHO!)' 두 번째 트랙 '원 앤드 온리(One and Only)' 뮤직비디오를 공개, 이 곡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기로 결심한 멤버들의 유쾌한 자신감을 담았다.

23일 공개한 '돌아버리겠다'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트리플 타이틀 중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는 적극적인 행보가 흥미롭다. 정식 음원 발매에 앞서 영상 콘텐츠를 먼저 선보이면서 '보는 재미가 있는 음''을 각인시키겠다는 팀의 포부가 엿보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25일) 0시 팀의 공식 SNS에 '원 앤드 온리'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해당 포스터는 아무렇게나 벗어 둔 옷가지가 겹겹이 쌓여있어 시선을 끈다. 옷에 달려있는 택에는 곡명과 함께 'LIMITED EDITION' 'IMMA FRESH SO CLEAN!' 등의 문구가 적혀있어 새로운 뮤직비디오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보이넥스트도어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