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채훈, 단독 콘서트 티켓 오늘(25일) 오픈

입력 2023-05-25 14: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채훈

유채훈

유채훈의 단독 콘서트 '임파스토(Impasto)' 티켓이 오늘 오픈된다.


라포엠 리더 유채훈이 6월 17일 오후 6시와 18일 오후 4시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 대극장에서 '2023 유채훈 단독 콘서트 '임파스토'를 개최한다.

유채훈은 25일 공식 SNS에 단독 콘서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다양한 색상으로 덧칠해져 있는 파란 배경 속 의자에 밝고 청량한 의상을 입은 유채훈이 앉아있어 티저 포스터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공연 타이틀에 담긴 의미를 나타내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 공연은 내달 8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로 '반죽된'이란 뜻을 가진 이탈리아어이자 다양한 방법으로 물감을 두텁게 덧칠하는 유화 기법을 일컫는다. 이번 앨범은 크로스오버(Crossover)라는 장르를 여러 번 색을 덧칠(Paint Over)하고 섞는 과정에 비유하며 이전에 발매했던 첫 번째 미니앨범 '포디움(Podium)'에 이어 자신의 음악 색깔과 가치관을 덧입혀 온전한 본인의 음악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들려준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앨범 타이틀인 '하얀 사막'을 비롯해 앨범에 수록된전 곡을 셋리스트로 준비하고 있으며 잔나비·라포엠과 작업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은 권지수가 앨범에 이어 콘서트 음악감독으로도 참여해 공연의 완성도를 더욱더 높일 예정이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