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분노의 질주10' 꺾이지 않는 흥행 질주

입력 2023-05-25 09: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분노의 질주10' 꺾이지 않는 흥행 질주
'분노의 질주'의 흥행 질주가 계속된다.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분노의 질주10)'가 쟁쟁한 신작 개봉에도 흔들리지 않는 흥행 레이스로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개봉 7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1만 명을 돌파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박스오피스 1위를 7일 연속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바로 어제 개봉 7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더 퍼스트 슬램덩크', '존 윅4' 등 2023년 대표 흥행 작품보다 빠른 시점으로 흥행 질주를 하고 있는 것. 박스오피스 1위의 화제작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이번주 석가탄신일 연휴를 앞두고, 다시 한번 흥행 시동을 거세게 걸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개봉 2주차에도 멈추지 않는 흥행 레이스중인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는 '돔' 역의 빈 디젤을 비롯한 미셸 로드리게즈, 존 시나, 성 강, 샤를리즈 테론 등 오리지널 캐스트와 새로운 빌런 '단테' 제이슨 모모아, 브리 라슨 등 뉴 캐스트의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오직 극장에서만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카 체이싱 액션, 맨몸 액션을 비롯한 다채로운 액션을 CG 없이도 완벽하게 구현해 내며 반드시 큰 스크린과 웅장한 사운드로 즐겨야 하는 5월 이른 무더위를 뚫는 극장 체험 영화로 각광받고 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IMAX, 4DX, 돌비 시네마 등 다양한 특수 상영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