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피크타임' 톱4 다크비, 6월 컴백 확정… 뮤비 촬영 마무리

입력 2023-05-24 21: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다크비

다크비

다크비(이찬·디원·테오·지케이·희찬·룬·준서·유쿠·해리준)가 6월 컴백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4일 '다크비가 6월 중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 마치고 컴백 준비에 한창'이라고 전했다. 이는 올해 다크비의 첫 컴백으로 관심이 집중된다.

다크비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어텀(Autumn)'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매 앨범 새로운 컨셉트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다크비는 올해 2월 방송된 JTBC '피크타임'에 출연, '4세대 다크호스'다운 무대 장악력과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며 톱4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줬다. 가파른 인기 상승세 속 발매한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레블(REBEL)'은 발매 직후 빌보드 재팬 앨범 판매 차트인은 물론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일본 첫 단독 콘서트 또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글로벌 성장세를 톡톡히 입증했다.

가파른 인기 성장세 속 4세대 다크호스로 떠오른 다크비의 신보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