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 "다음 작품은 나영석PD와…김태호PD는 질렸다"

입력 2023-05-23 16: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3일 오전 '댄스가수 유랑단'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사진=tvN

23일 오전 '댄스가수 유랑단'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사진=tvN

tvN 새 예능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의 가수 이효리라 나영석 PD와 호흡을 맞추고 싶다는 바람을 장난스럽게 전했다.

이효리는 23일 오전 진행된 '댄스가수 유랑단'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다음 작품은 나영석 PD와 함께 하고 싶다"며 "(김태호 PD가) 질렸다. PD님도 내가 질리지 않았을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태호 PD는 "저도 '출장 TEO' '상순이네' 이런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화답했다.

또한 이날 김태호 PD는 "이효리 뿐만 아니라 여기 있는 분들과 다음에 할 수 있는 아이템을 고민 중"이라며 "지금은 '댄스가수 유랑단'에 집중하다가, 나중에 (아이템이) 정리가 되면 조용히 페이퍼로 전달하려고 한다. 선택은 여기 있는 분들에게 달려있다"고 덧붙였다.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댄스가수 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는 예능프로그램이다. 김태호 PD가 연출을 맡은 작품.

전국을 유랑하며 매 무대마다 각기 다른 주제로 다섯 멤버들의 솔로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아티스트 각자의 커리어를 대표하는 히트곡들이 매회 공연 세트리스트로 구성돼, 그야말로 '레전드 무대의 귀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