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결혼 말고 동거' 이용진 "P끼리 떠난 여행 비행기 놓쳐"

입력 2023-05-18 15: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결혼 말고 동거'

'결혼 말고 동거'

개그맨 이용진이 즉흥형 여행 스타일로 비행기를 놓친 경험이 있다고 털어놓는다.


19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될 채널A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는 즉흥과 계획 사이에서 맞붙는 도넛 커플 도경학&이은제의 여행기가 공개된다. 이들의 모습에 계획형 이수혁과 즉흥형 이용진은 극과 극 스타일의 여행기를 떠올린다.

이날 도경학은 그동안 여행다운 여행을 가지 못했던 여자 친구를 위해 1박 2일 오사카 여행을 선물로 준비한다. 여행 생각에 들뜬 이은제는 짐을 챙기기 시작하지만, 도경학은 가만히 앉아 "내 여권 있지?"라며 말로만 여행을 준비해 이은제를 답답하게 만든다. 여행 계획을 짜면서도 즉흥형(P)인 도경학과 계획형(J)인 이은제는 계속해서 부딪힌다.

입으로만 준비를 하는 도경학에 한혜진은 "저럴 거면 짐 싸지 말고 여권, 지갑, 핸드폰 딱 세 개만 들고 가는 것도 방법이다"라며 즉흥형 여행법을 제안한다. 이에 이용진은 "그것도 좋다. 가서 옷 사면 된다"라며 공감하고, 아이키도 신선한 아이디어에 고개를 끄덕인다. 그러나 이수혁은 "1박 2일 짐이나 일주일치 짐이나 거의 비슷하다. 가서 없는 것보단 나으니까"라며 파워 J의 모습을 보인다.

계획적인 성격의 이수혁은 "출장이 3박 4일이 넘어가면 캐리어가 한 3일 전부터 거실에 있다. 일단 보부상처럼 다 챙겨가야 한다"라며 꼼꼼함을 자랑한다. 반면 즉흥형 대표 이용진은 "홍콩에 같이 여행간 개그맨들이 다 즉흥형(P)이었다. 돌아올 때 비행기 놓쳤다. 좀 기다려줄 줄 알았는데 얄짤 없이 비행기가 떠나갔다"라며 이수혁과는 달라도 너무 다른 'NO 계획'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용진과 같은 즉흥형 한혜진마저도 "엉망이다"라며 고개를 내저었다.

'결혼 말고 동거' 예고에는 공항에 있던 이은제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달라도 너무 다른 여행 스타일로 티격태격 중인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지, 1박 2일의 해외 여행을 즐겁게 마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