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해리부터 황치열까지 '쇼퀸' 8인 심사위원 확정

입력 2023-05-03 10: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정훈희 김종진 박선주 더원 조권 이해리 황치열 바다(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정훈희 김종진 박선주 더원 조권 이해리 황치열 바다
TV조선 '쇼퀸'을 이끌 여덟명의 심사위원이 확정됐다.


3일 TV조선 측은 ''꿈꾸던 무대 당신이 ? 쇼퀸'에 정훈희·김종진·박선주·더원·바다·황치열·이해리·조권이 심사위원으로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디션이다. 대세 트로트 신사 장민호·방송인 장성규가 더블 MC로 발탁,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음악의 장르를 넘어선 꿈의 무대에 감동과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한국의 다이애나로스로 통하는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 정훈희와 대한민국 대중음악사의 프런티어 김종진이 자리를 빛낸다. 또 마라맛 심사로 스타 싱어들을 발굴해 낸 보컬계의 대모 박선주·독보적인 감성으로 진정성을 전달하는 명품 보컬 더원·1세대 아이돌 대표 원조 '쇼퀸' 바다가 합류해 참가자들의 눈높이에서 공감대를 자극하는 심사평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아시아 황태자' 올라운더 아티스트 황치열과 서정적 음색이 매력적인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이해리, 공연?방송?무대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조권도 심사위원으로 출격해 참가자들의 개성과 매력을 100% 이끌어 낼 전망이다.

방송은 다음달이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