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YG식 화법 '확인불가'… 강동원♥로제 사실상 인정?

입력 2023-04-17 09: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강동원 로제강동원 로제
무려 16세 차이의 배우 강동원(42)과 블랙핑크 로제(26·박채영) 열애설이 불거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아티스트의 사적 영역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짧은 입장을 내놓았다.

앞서 강동원과 로제가 커플 목걸이를 나눠 착용하고 커플룩을 입는 등 또한 패션 관계자들의 프라이빗 모임에 강동원과 로제가 나란히 함께 한 점이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이전에도 강동원과 로제의 열애설은 심심치 않게 들려왔다.

YG엔터테인먼트는 앞서 다양한 아티스트의 열애설에 몇 가지 반응을 보였다. 지난해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의 끊임없는 열애설에 끝내 입을 열지 않았다. 악뮤 이찬혁은 지난해 프로미스 나인 이새롬과 열애설이 불거졌고 YG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대답했다. 2015년 빅뱅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 열애설에도 '사생활이라 모른다'고 했다. 즉 '사생활 확인 불가'는 팬들에게 '인정'을 의미했다.

정말 아니면 아니라고 하기도 한다. 2021년 블랙핑크 지수와 손흥민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사실무근'이라고 강력하게 부인했다. 2017년 제니와 프로듀서 테디, 2015년 2NE1 CL과 위너 송민호 열애설에도 '사실무근'으로 입장을 정리했다.

강동원은 YG엔터테인먼트에 머물다 지난해 떠나 1인 기획사를 차렸다. 로제는 블랙핑크 계약 기간이 다가옴에 따라 거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