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태희·임지연 '마당이 있는 집', 6월 첫 공개

입력 2023-04-17 08: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당이 있는 집''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와 임지연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이 2023년 6월 편성됐다.

'마당이 있는 집'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가정 스릴러다.

“뒷마당에서 수상한 냄새가 난다”라는 한 줄의 미스터리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당이 있는 집'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와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연출한 정지현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김태희, 임지연, 김성오, 최재림 등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해 관심이 쏠린다.

김태희는 극 중 자기 집 뒷마당에서 수상한 냄새를 맡기 시작한 주란으로 분한다. 마당이 있는 집에서 누구나 부러워하는 그림 같은 일상을 살던 주란은 뒷마당의 수상한 냄새로 인해 일상에 균열을 맞이하고 혼란에 빠진다.

임지연은 극 중 비루한 현실에서 탈출을 꿈꾸는 가정 폭력 피해자 상은 역을 맡았다. 남루한 임대 아파트에서 볼품없는 일상을 견디며 살던 상은이 주란과의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는다.

김성오는 극 중 주란의 남편 재호 역을 맡았다. 재호는 능력 있는 완벽주의 의사로 뒷마당에서 수상한 냄새가 나기 시작하면서 아내 주란과 충돌하기 시작한다.

최재림은 극 중 제약회사 직원이자 상은의 남편 윤범 역을 맡아 가정 폭력에 협박까지 서슴지 않으며 극을 뒤흔든다.

'마당이 있는 집'은 2023년 6월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