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에이핑크, 팬사랑 가득 담긴 미니 10집 단체 포토

입력 2023-03-30 11: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에이핑크 미니 10집 '셀프(SELF)' 단체 컨셉트 포토에이핑크 미니 10집 '셀프(SELF)' 단체 컨셉트 포토
에이핑크 미니 10집 '셀프(SELF)' 단체 컨셉트 포토에이핑크 미니 10집 '셀프(SELF)' 단체 컨셉트 포토
에이핑크(박초롱·윤보미·정은지·김남주·오하영)가 완벽 케미스트리를 선사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9일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에 열 번째 미니앨범 '셀프(SELF)'의 '리얼(Real)' 버전 단체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개성 뚜렷한 스타일링으로 멋을 낸 에이핑크 멤버들은 각기 다른 표정과 제스처를 통해 5인 5색 매력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진짜'를 뜻하는 '리얼' 버전 단체 포토인 만큼 함께일 때 더 솔직하고 자유로운 에이핑크의 모습은 13년 차 장수 걸그룹 다운 완벽 호흡을 짐작케 했다.

또한 공식 팬클럽 판다(팬덤명)를 상징하는 핑크 팬더 인형을 멤버 모두가 끌어안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 자체로 각별한 '팬 사랑'이 느껴져 뭉클함을 자아냈다.

에이핑크는 4월 5일 미니 10집 '셀프'로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 신곡 '디 앤 디(D N D)'는 방해금지를 뜻하는 줄임말로 누구의 방해도 없이 너만의 세상을 상상해 보라는 에이핑크 특유의 희망적인 에너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디 앤 디'외에도 라이언 전이 작업에 참여한 '윗챠(Withcha)', 박초롱이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 작사한 '미, 마이셀프 앤 아이(Me, Myself & I)', 김남주가 작사한 12주년 기념 팬송 '캔디(Candy)', 지난해 공개됐던 팬송 '나만 알면 돼'까지 다채로운 총 5개 트랙을 수록할 전망이다.

에이핑크의 미니 10집 '셀프'는 4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