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임세미, '방과 후 전쟁활동'서 특별한 활약

입력 2023-03-30 08: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과 후 전쟁활동''방과 후 전쟁활동'
배우 임세미가 '방과 후 전쟁활동'으로 돌아온다.

31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미확인 구체의 침공이 만든 사상 최악의 사태에 '펜'대신 '총'을 든 10대들의 처절한 사투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임세미는 학생들의 안전을 우선시하는 마음 따뜻한 3학년 2반 담임교사 박은영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섬세하면서도 생생한 감정 표현을 선사한다. 원작 속 모습과는 달리, 드라마로 재탄생한 박은영은 아이들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담임 선생님이자 아이들의 편에 서 있어 주는 어른. 군인이 되어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학생들을 지키고 이들의 중심을 잡아주는 박은영 역을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감정이입을 유발할 전망이다.

첫 공개를 앞두고 임세미는 “감독님과 스태프분들 그리고 배우들의 고민과 정성이 담겨 있는 작품이다. '방과 후 전쟁'을 하는 3학년 2반 한 명 한 명 아이들의 매력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