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마무+의 이유 있는 자신감 "피땀 눈물 담긴 첫 싱글"

입력 2023-03-30 08: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마무+ 첫 싱글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 캡처마마무+ 첫 싱글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 캡처
마마무+(솔라·문별)가 이유 있는 자신감으로 컴백했다.

마마무+는 29일 첫 싱글 앨범 '액트 원, 신 원(ACT 1, SCENE 1)' 발매를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들은 신보 제작 비하인드를 비롯, 앨범 언박싱과 미션 젠가 게임 등을 진행하며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

이날 마마무+는 팬들과의 적극적인 쌍방향 소통으로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마마무+에게 가장 큰 힘이 되는 존재는 무무(팬덤명)다. 무무들 덕분에 잘 준비할 수 있었다. 무무들이 노래를 좋아해 줘서 더 행복하다"고 털어놨다.

마마무+는 다채로운 구성품으로 채워진 앨범 언박싱을 진행하며 신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앨범 기획을 담당한 문별은 "내가 갖고 싶은 앨범을 만들어야 무무들도 갖고 싶어 할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솔라는 "피땀 눈물이 들어있다"고 덧붙였다.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하는 포부 역시 전했다. 이들은 4세대 신(神)인 그룹으로서 "K팝을 평정할 수 있는 최신 걸그룹이 되겠다"고 유쾌한 각오를 밝히며 팬들과 함께 한 컴백 첫날을 뜻깊게 마무리했다.

마마무+는 이날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해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RBW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