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대세' 뱀뱀, 완벽하게 차린 본업 공개 하루 전

입력 2023-03-27 09: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뱀뱀뱀뱀
갓세븐 뱀뱀이 신곡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7일) 뱀뱀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28일 발매되는 첫 솔로 정규앨범 '사우어 & 스위트(Sour & Sweet)'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정규앨범 발매를 하루 앞두고 공개된 영상에서 뱀뱀은 타이틀 곡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역동적인 춤선을 선보이며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이트와 레드가 상반되게 조합된 롱코트를 입고 얼굴을 흰색 복면으로 가린 여러 명의 댄서들과 함께 등장,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새 앨범의 컨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앨범 컨셉트에 뱀뱀의 유연한 춤선이 돋보이는 안무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앞으로 무대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컨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등 이미 여러 차례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컨셉트 장인' 등장을 예고한 뱀뱀은 새 앨범 활동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세계를 들려줄 예정이다.

첫 솔로 정규앨범 '사우어 & 스위트'는 동명의 타이틀곡부터 '페더(Feather)' '테이크 잇 이지(Take It Easy)' '고스트(GHOST)' '춤(Let's Dance)' '어바웃 유(about YOU)' '티피 토우(TIPPY TOE)' '윙즈(Wings)'까지 총 8곡의 전 트랙이 아티스트, 혹은 인간 뱀뱀을 표현할 수 있는 상징적인 키워드와 실제 경험담을 기반으로 만들었다. 각 곡 별로 지닌 개별적 이야기들이 합쳐져 앨범 전체를 연결하는 하나의 탄탄한 스토리로 이루어지며, 다채롭고 뚜렷한 컨셉트가 특징이다.

국내외 다양한 프로듀서의 참여 역시 눈길을 끌었다. 재지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7번 트랙 '티피 토'에는 앤 마리(Anne-Marie) 미고스(Migos)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싱을 담당했던 De'La가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했다.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