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미국 초콜릿공장 폭발 2명 사망·9명 실종…"건물 무너져"

입력 2023-03-25 20: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로이터통신은 현지시간 24일 현지 경찰을 인용해 펜실베이니아주 웨스트 리딩의 초콜릿 공장 폭발로 2명 사망, 9명이 실종 상태라고 보도했다. 초콜릿 공장 1개 건물이 파괴되고 나머지 건물도 불탄 것으로 전해졌다. 폭발 후 영상을 보면 건물이 완전히 무너져 내렸고 연기가 자욱한 상태다. 〈사진=로이터〉 로이터통신은 현지시간 24일 현지 경찰을 인용해 펜실베이니아주 웨스트 리딩의 초콜릿 공장 폭발로 2명 사망, 9명이 실종 상태라고 보도했다. 초콜릿 공장 1개 건물이 파괴되고 나머지 건물도 불탄 것으로 전해졌다. 폭발 후 영상을 보면 건물이 완전히 무너져 내렸고 연기가 자욱한 상태다. 〈사진=로이터〉

미국 동부 펜실베이니아주 초콜릿 공장 폭발로 최소 2명이 숨지고 9명 이상이 실종됐습니다.

로이터통신은 현지시간 24일 현지 경찰을 인용해 펜실베이니아주 웨스트 리딩의 초콜릿 공장 폭발 사고로 2명 사망, 9명이 실종 상태라고 보도했습니다.

초콜릿 공장 1개 건물이 파괴되고 나머지 건물도 불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폭발 직후 영상을 보면, 건물이 완전히 무너져 내렸고 연기가 자욱합니다.(영상)
로이터통신은 현지시간 24일 현지 경찰을 인용해 펜실베이니아주 웨스트 리딩의 초콜릿 공장 폭발로 2명 사망, 9명이 실종 상태라고 보도했다. 초콜릿 공장 1개 건물이 파괴되고 나머지 건물도 불탄 것으로 전해졌다. 폭발 후 영상을 보면 건물이 완전히 무너져 내렸고 연기가 자욱한 상태다. 〈영상=로이터〉로이터통신은 현지시간 24일 현지 경찰을 인용해 펜실베이니아주 웨스트 리딩의 초콜릿 공장 폭발로 2명 사망, 9명이 실종 상태라고 보도했다. 초콜릿 공장 1개 건물이 파괴되고 나머지 건물도 불탄 것으로 전해졌다. 폭발 후 영상을 보면 건물이 완전히 무너져 내렸고 연기가 자욱한 상태다. 〈영상=로이터〉

경찰은 사망자와 실종자 이외에도 부상자도 꽤 있다고 밝혔습니다.

구체적인 폭발사고 원인은 아직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로이터에 따르면 이 초콜릿 공장은 1948년부터 초콜릿과 사탕을 만들어왔습니다.

이 공장이 위치한 웨스트 리딩은 필라델피아시에서 북서쪽으로 약 100km 떨어져 있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