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4' 첫 번째 음원 공개… 총 두 곡 수록

입력 2023-03-25 11: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팬텀싱어4' 첫 번째 음원 커버 이미지'팬텀싱어4' 첫 번째 음원 커버 이미지
'팬텀싱어4'의 첫 번째 음원이 베일을 벗는다.

JTBC '팬텀싱어4' 에피소드(Episode) 1이 25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팬텀싱어4' 에피소드 1에는 이승민·노현우·이한범의 '이' 메자노트(E' mezzanotte)', 림팍·서영택의 '디스틴도 에 디 꾸오레(D'istinto e di cuore)'까지 총 2곡이 수록된다.

바리톤 3인방인 이승민·노현우·이한범은 짙은 남자의 향기를 선사한다. 삶에 지친 모든 이들이 갖는 휴식 시간 자정, 마음을 얻고픈 그녀에게 힘이 되고 싶다는 한 남자의 구애를 담은 이탈리아 국민 가수 살 다빈치(Sal da vinci)의 원곡을 세 바리톤만의 남성미 넘치는 파워풀한 보이스로 재탄생시켰다.

이탈리아산 바주카포 테너 림팍과 파리에서 온 낭만 테너 서영택은 두 사람이 만들어낸 행복 에너지를 곡에 녹여냈으며, 빠르고 경쾌한 템포와 중독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곡을 통해 파워풀하고 청량한 두 테너의 목소리로 삶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팬텀싱어'는 국내 최초의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다. 2016년 시즌1을 시작으로 역대 우승자 포르테 디 콰트로·포레스텔라·라포엠 등 스타 뮤지션들을 탄생시키며 K-크로스오버의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진화를 거듭해 온 '팬텀싱어'가 지난 7년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업그레이드된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팬텀싱어4'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쇼플레이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