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타팅 걸스' 정식 팀명은 에이디야… 5인 전체 공개

입력 2023-03-24 08: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서원서원
서원서원
'요즘 아이들'을 표방하는 에이디야(ADYA)가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공식 SNS에 '스타팅 걸스(가칭)' 마지막 멤버인 서원의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하며 다섯 명의 퍼즐을 완성했다.

서원은 '요즘 아이들' 그 자체를 표현하고 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셀카 등 이색적인 사진 촬영을 시도하고 있다. 그에 걸맞게 서원 역시 독특한 구도와 포즈 등으로 1020세대의 감성을 물들였다. 필름을 통해 서원은 진심을 눌러 담은 목소리로 차분하고 나른함을 선사했다. 놀라움도 잠시 자신의 매력으로 '뒤구르기 하며 사진 찍기'라는 대답을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모습이 '요즘 아이들'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서원은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태도와 솔직함, 아끼는 마음과 열정이 지금의 우리를 만들었다"라며 "'월드 클래스'를 넘어 '우주 클래스'로 뻗어 나갈 것"이라고 힘찬 질주를 예고했다.

앞서 멤버들은 개인 콘텐츠와 함께 '에이(A)' '디(D)' '와이(Y)' '에이(A)'라는 알파벳을 오픈했다. 그리고 지금, 이 시점에서 '스타팅 걸스'의 진짜 이름은 에이디야로 드러났다. 앞으로 에이디야에 어떤 의미가 담겨있을지, 무슨 색깔을 나타낼 것인지 등을 하나씩 꺼내놓을 전망이다. 본격적으로 모험을 떠나는 그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날이 갈수록 모아지고 있다.

에이디야는 올해 상반기 데뷔 목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