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쇼뮤지컬 '드림하이' 닻 올리다… 대본리딩 성황리 종료

입력 2023-03-23 17: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쇼뮤지컬 '드림하이' 대본 리딩 현장쇼뮤지컬 '드림하이' 대본 리딩 현장
쇼뮤지컬 '드림하이'가 전체 출연진 및 스태프들이 모두 참여한 상견례 현장을 공개했다.

제작사 아트원컴퍼니는 23일 ''드림하이' 출연 배우들 및 스태프들은 서울 마포구 모처에서 만나 인사를 나눴다. 밝은 분위기 속 인사를 나눈 배우들은 저마다 각오를 다지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인사를 나눈 배우들은 본격적으로 대본 리딩을 시작했다. 송삼동 역에 음문석·이승훈·유태양, 제이슨 역에 진진·니엘·그리, 진국 역에 장동우·추연성·전휘, 강오혁 역에 이현·정동화 등을 비롯해 기린예고 교장 역에 고창석·심재현, 마두식 역에 라준·태항호, 윤백희 역에 박규리·이재이·표바하 등은 리딩이 시작되자 각 캐릭터에 몰입해 현실 세계로 불러냈다.

처음 호흡을 맞췄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배우들은 긴장감 속에서도 깊게 몰입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대사 실수를 한 아역배우에게 모두가 응원을 보내주는 것은 물론 여기에 애드리브로 받아치는 등 완벽한 케미를 보여줬다.

'드림하이'는 2011년 1월부터 2월까지 KBS 2TV에서 방영된 월화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공연이다.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다. 캐스팅이 공개되면서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드림하이'는 안무가 최영준과 김효진이 참여해 기존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특히 기존의 뮤지컬에 드라마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해 쇼뮤지컬이라는 독창적인 형식의 공연으로 선보일 예정인 만큼, K팝을 그린 '드림하이'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림하이'는 5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아트원컴퍼니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