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웅남이' 박성광·박성웅·이이경, 개봉 첫 주말 무대인사 출격

입력 2023-03-23 09: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영화 '웅남이'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박성광 감독과 배우 박성웅, 이이경, 최민수, 백지혜가 참석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영화 '웅남이'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박성광 감독과 배우 박성웅, 이이경, 최민수, 백지혜가 참석했다. 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ewa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웅남이' 팀이 개봉주 주말인 25, 26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22일 개봉한 영화 '웅남이(박성광 감독)'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웅남이'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5, 26일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웅남이'의 주역인 박성광 감독,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백지혜, 서동원, 한다솔이 참석해 웃음 넘치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25일에는 메가박스 코엑스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강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성수, CGV 왕십리에서 관객들과 시간을 보낸다.

이어 26일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여의도,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메가박스 목동,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관객들과 만나 주말 극장가를 달굴 것이다. 영화는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