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듣고, 보니, 그럴싸' 특별출연 배우 김남희, 희대의 살인마 변신!

입력 2023-03-23 09: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듣고, 보니, 그럴싸' 특별출연 배우 김남희, 희대의 살인마 변신!

'듣고, 보니, 그럴싸'가 '용인 일가족 살인사건'의 내막을 들여다봤다.

어제(22일) 방송된 JTBC '듣고, 보니, 그럴싸'(제작 스토리웹/ 이하 '그럴싸')에서는 2017년 10월, 전국을 뒤흔든 '용인 일가족 살인사건'을 라디오 드라마로 재구성했다. 특히 특별출연한 배우 김남희가 희대의 살인마 역할을 맡아 소름 돋는 열연을 펼쳤다.

이날 '그럴싸'에서는 '용인 일가족 살인사건'을 담당한 형사와 이 사건을 취재한 PD의 이야기를 따라가며 믿을 수 없는 잔인함과 경악스러운 반전 그리고 가슴 아픈 진실을 확인했다. 당시 실제 사건을 담당했던 형사의 인터뷰, 관련 내용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며 몰입감을 선사했다. 더불어 유가족의 인터뷰가 공개되기도 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또한 배우 서현철, 박하선, 코미디언 이은지, 배우 문상훈, 성우 김보민과 특별출연한 김남희의 열연이 시청자들을 스토리에 더욱 빠져들게 했다. 출연자들의 대본에 나와 있지 않았던 장면이 있어 함께 추리해 나가는 과정이 호기심을 자극했으며 즉석에서 주어진 대본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극 중 부부로 호흡한 김남희와 박하선의 활약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남편밖에 모르는 아내 김복순 역의 박하선은 최초 진술에서 의붓아버지와 친어머니, 남동생을 죽인 남편의 범행을 몰랐다며 순진한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나 경찰이 결정적 단서인 통화 녹취를 확보하자 싸늘하게 돌변, 살인 공모를 인정하며 극과 극 온도 차로 반전을 안겼다.

김남희는 가족들을 죽이는 무자비함과 아내까지 속이는 거짓말로 점철된 삶을 살아온 범인 김창수로 완벽 변신했다. 무엇보다 CCTV나 취재 카메라 앞에서는 사죄하고 반성하는 태도를 취하지만 카메라가 없을 때는 순식간에 180도 달라지는 양면적인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해 충격을 안겼다.

이처럼 라디오 드라마는 물론 실제 사건을 수사했던 형사의 이야기를 통해 '용인 일가족 살인사건'을 자세하게 알아본 JTBC '듣고, 보니, 그럴싸'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듣고, 보니, 그럴싸' 용인 일가족 살인사건의 진실 조명 '듣고, 보니, 그럴싸' 라디오 드라마 형식의 신박한 스토리텔링 '듣고, 보니, 그럴싸' 장항준 프로페셔널한 연출! 오나라도 엄지척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