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임시완 "물음표 살인마? 완벽함에는 끝이 없어"

입력 2023-03-21 09:21 수정 2023-03-21 09: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임시완 "물음표 살인마? 완벽함에는 끝이 없어"
배우 임시완의 시선을 끄는 비주얼로 네 번째 'GQ GOLF' 표지를 장식했다.

지난 20일 남성 패션 매거진 'GQ KOREA(지큐 코리아)'가 발행하는 'GQ GOLF(지큐 골프)'를 통해 임시완과 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임시완은 볼드 한 반지, 팔찌 등과 함께 골프 장갑을 매치하거나 골프채, 우승 트로피 등을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손 움직임을 사진이 담아내며 착용한 주얼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끌어냈다. 또한 화려한 임시완의 비주얼이 블랙, 화이트의 모노톤 의상과 어우러지며 시크한 이미지를 자아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임시완이 골프를 대하는 생각과 함께 삶의 태도에 대한 이야기도 볼 수 있다. “골프만큼은 경쟁하는 스포츠로 남겨두지 말자. 본업에서 그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고 있는 사람이라, 굳이 취미까지 누군가를 이기고 싶지는 않다”고 골프에 대한 가치관을 밝혔다.

또한 주변인들에게 질문이 많아 '물음표 살인마'라는 별명이 있다는 임시완은 “완벽함에는 끝이 없다. 더 좋을 수 있다. 그 방법은 언제나 있게 마련이라고 늘 생각한다”며 질문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더불어 “정해진 시간 안에 최고의 결과가 나왔는가가 중요하다. 만약 시간이 무한대라면, 끝까지 고민할 것”이라고 인생을 대하는 임시완의 진지한 태도를 드러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