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죄인간' 이석훈, 광고 모델까지… 잘 나간다 잘 나가

입력 2023-03-20 10: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석훈이석훈
이석훈이 단독 MC에 이어 광고 모델까지 꿰찼다.


이석훈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0일 '이석훈이 교육 전문기업 대교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 새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석훈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신뢰감을 심어줄 수 있는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강점으로 해당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대교 관계자는 "따뜻한 선생님, 멘토 같은 이석훈의 모델 발탁으로 디지털 학습지의 가치를 전하고자 한다"며 "향후 대교 써밋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일 이석훈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석훈은 앞으로 오프라인 행사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4월 1일 첫 공개되는 대교의 대표 에듀테크 제품을 활용한 유튜브 웹드라마 '4교시에 갇혔다'에도 출연해 브랜드 모델로서 첫 행보를 시작한다.

현재 Mnet '보이즈 플래닛'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 카페' 채널S '다시 갈 지도' 유튜브 '썰플리' 등에 나오고 있는 이석훈은 25일 첫 방송되는 SBS FiL·SBS M '월간 더 스테이지' 단독 MC로 발탁되는 등 대세 존재감을 이어간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