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피니트 출신 남우현, 한채영 소속사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

입력 2023-03-20 10: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남우현, 제이플랙스 제공 남우현, 제이플랙스 제공
가수 겸 배우 남우현이 제이플랙스(Jflex)와 새롭게 동행한다.


남우현이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제이플랙스는 20일 '다재다능한 역량을 가진 남우현과 함께하게 됐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제이플랙스와 새 출발 하는 남우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한 남우현은 '다시 돌아와', '내꺼하자', '추격자', 'Man In Love(남자가 사랑할 때)', 'Destiny'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룹 활동 외에도 '너만 괜찮다면', '지금 이 노래', '냉정과 열정 사이' 등으로 자신만의 음악관을 뚜렷하게 구축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약을 이어오는 중이다.

더불어 드라마 '천 번째 남자' 외에도 '하이스쿨 : 러브온'에서 주연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남우현은 뮤지컬 '광화문연가', '바넘 : 위대한 쇼맨', '그날들', '모래시계' 등의 무대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활동,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로도 영역을 넓혀 다채로운 행보를 펼치고 있다.

최근 남우현은 '2023 남우현 팬콘서트 SECRET HOTEL NAMU:나무랄 데 없는 하루'로 서울, 방콕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까지 만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남우현은 4월 대만에서 팬미팅을 이어간다.

데뷔 후 현재까지 다양한 도전과 변신을 꾀하고 있는 남우현은 탄탄한 제이플랙스와 만나 배우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음악, 뮤지컬,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그가 제이플랙스와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인다.

제이플랙스는 최근 배우 고창석과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이준영을 비롯해 한상진, 한채영, 권소현, 김강민, 김홍경, 박정우, 이상경 등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제이플랙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