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건강검진 꼭" 임영웅, 팬들 향한 진심 어린 화답

입력 2023-03-19 15: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가수 임영웅이 7일 오후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열린 '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치고 있다.  특별취재반 / 2023.01.07/가수 임영웅이 7일 오후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열린 '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치고 있다. 특별취재반 / 2023.01.07/
가수 임영웅이 팬덤 영웅시대를 향한 애정 어린 인사를 남겼다.

임영웅은 지난 17일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장문의 글을 게재있다.

임영웅은 "기온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요즘, 여러분들 건강은 괜찮으신지 걱정이다. 저는 늘 변함없이 튼튼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서 "누가 그러더라. '임영웅 씨 사람들한테 건강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해 주세요. 우리 엄마, 아빠 건강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에 안 가세요'라고 하더라"며 "시간 되실 때 건강검진 꼭 하시라. 저는 며칠 전에 했다. 건강은 직접 챙겨야 한다. 건강검진 꼭 하시라"라고 당부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임영웅이 병원 가라고 해줬으면 좋겠다'는 글이 올라왔다. 부모님들이 병원에 잘 가지 않으려 하는데 임영웅이 건강검진을 하라고 대신 전해달라는 부탁이었다.

평소 팬사랑이 남다른 임영웅은 재치 있는 당부글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