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텐트 밖은 유럽' 조진웅, 스페인 트레킹 도전에 "CG 아냐?"

입력 2023-03-15 21: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텐트 밖은 유럽' 조진웅, 스페인 트레킹 도전에 "CG 아냐?"

조진웅이 예능 첫 오르데사 국립공원 트레킹 도전 감탄한다.

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의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 네 배우가 예능 최초 오르데사 국립공원 트레킹에 도전한다.

16일 방송되는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3회에서는 피레네산맥 꿈의 트레킹 코스인 오르데사 국립공원에 방문하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 네 사람의 모습이 공개된다.

계단식 폭포부터 U자형 협곡까지 오르데사 국립공원의 대표적 코스들과 멋진 풍광에 압도되는 배우들의 표정이 생생하게 담길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 네 배우는 "현실에 없는 느낌이다", "CG 박은 것 같다"며 연신 감탄을 감추지 않는다. 특히 트레킹을 하며 체력적으로 힘든 와중에도 네 배우들은 끊임없는 상황극을 시도하며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토를라 마을의 방문기 또한 지난 방송에 이어 공개된다. 앞서 네 배우는 스페인 첫 현지식에 도전하기 위해 피레네산맥 아래 자리 잡은 그림 같은 풍경의 토를라 마을을 찾았던 상황. 하지만 문 연 식당을 찾기란 쉽지 않았고, 포기하려던 찰나 '허당 동네 형' 최원영이 우연히 찾은 레스토랑에 자리를 잡게 된다는 전언.

멤버 4인방은 스페인식 코스 요리 '메뉴 델 디아'를 처음으로 맛본다. '율 총무'도 고개를 끄덕일 정도로 만족스러운 가성비였던 것은 물론, 최원영을 향해 '추앙한다'라는 멤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고 전해져 과연 이들의 첫 현지식 도전이 어땠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네 사람은 새로운 여정을 향한 기대감을 드러내지만 이후 이들의 캠핑지에는 예고 없던 폭설이 찾아오며 비상사태에 직면한다. 16일 오후 8시 40분 방송.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