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에이핑크, 4월 5일 미니 10집 '셀프' 발표… 1년 2개월 만에 컴백

입력 2023-03-14 21: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에이핑크 미니 10집 로고 포스터에이핑크 미니 10집 로고 포스터
에이핑크(박초롱·윤보미·정은지·김남주·오하영)가 열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 채널 등지에 에이핑크의 열 번째 미니앨범 '셀프(SELF)' 발표와 함께 로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로고 포스터는 모노톤 벽에 걸린 강렬한 색채의 액자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포스터에 따르면 에이핑크는 4월 5일 열 번째 미니앨범 '셀프'를 발표하고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

에이핑크의 미니 10집 '셀프'는 '본 모습·자아·자신'을 뜻하는 단어다.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에이핑크의 본 모습, 즉 '나 자신' 본연의 존재감을 담아낼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올해 데뷔 12주년을 맞은 에이핑크는 '미스터 츄(Mr.Chu)' '노노노(NoNoNo)'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으로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K팝 대표 걸그룹'이다. 지난해 발표한 10주년 스페셜 앨범 '혼(HORN)'을 통해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 및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강력한 '국민 걸그룹' 저력을 공고히 했다.

또한 그룹 활동 뿐 아니라 멤버 개개인이 솔로 앨범부터 연기·예능·유닛 앨범에 이르기까지 분야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활약으로 눈부신 성과를 이루며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