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몬스타엑스 민혁, 4월 4일 입대 "멋지게 돌아올 것" 자필 편지

입력 2023-03-13 22: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몬스타엑스 민혁, 4월 4일 입대 "멋지게 돌아올 것" 자필 편지

몬스타엑스 민혁이 내달 군 입대를 확정, 몬베베 곁을 잠시 떠난다.

민혁은 13일 공식 팬카페에 올린 자필 편지를 통해 내달 4일 입대 소식을 직접 전했다. 몬스타엑스 멤버 중에서는 셔누에 이어 두 번째 입대다. 셔누는 내달 21일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어 몬스타엑스는 4월 입대와 제대를 동시에 맞이하게 됐다.

'안녕하세요 민혁입니다'라는 인사로 글을 시작한 민혁은 '우리 몬베베들 '민혁입니다' 글만 보고서도 슬퍼하면서 들어왔을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든다'며 '제가 4월 4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아주 잠시 여러분들을 자주 못 보게 될 것 같다. 몬베베 좋아하는거 자주 해줘야 하는데 그거 잠시 동안 못해주는 게 가장 마음이 아프다. 이거 말고는 기분 좋은 마음으로 다녀오려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의 시간을 스스로 더 단단해지는 시간으로 쓰고, 더 멋있는 민혁이 되어서 몬베베의 더 큰 사랑을 받을 마음에 벌써부터 설렌다'며 '그리고 저 어디 멀리 떠나는 거 아니니까 너무 슬퍼하진 말아 달라. 몬베베들 많이 슬퍼할 것 같은데 그러지 않았으면 한다'는 당부의 말도 더했다.

또 '항상 그저 평범한 사람인 저에게 너무나 과분한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어떻게 해도 잘 갚아지지가 않는 것 같아서 또 미안하다'는 애틋함과 함께 '보지 못하는 시간 동안 저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멋있는 사람이 되어서 돌아오겠다. 몬베베 너무 너무 사랑하고 고맙고 내년에 웃으면서 만나자. 금방 올게!'라고 씩씩한 마음을 건넸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