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마무+ 'ACT 1, SCENE 1' 솔라·문별 새로운 1막 1장

입력 2023-03-13 21: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마무+ 'ACT 1, SCENE 1' 솔라·문별 새로운 1막 1장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신보 'ACT 1, SCENE 1'을 통해 새로운 '1막 1장'을 연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13일 자정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신보에는 타이틀곡 'GGBB'를 포함해 '나쁜놈 (Chico malo)', 'LLL', '나쁜놈 (Aniri ver.) (Feat. 김준수) (CD Only)'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특히 'ACT 1, SCENE 1'에는 마마무와 최고의 케미를 자랑하며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히트메이커 김도훈 프로듀서를 필두로 알비더블유(RBW) 사단의 이상호, 서용배, 유주이와 Inner Child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솔라와 문별 역시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솔라와 문별은 프리 릴리즈곡 '나쁜놈 (Chico malo)'과 'LLL'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마마무+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데뷔 이래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하며 차별화된 음악을 선보여온 두 사람인 만큼 마마무+를 통해 더욱 확장된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마마무+의 첫 번째 싱글앨범 'ACT 1, SCENE 1'은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에 앞서 오는 21일 프리 릴리즈곡 '나쁜놈 (Chico malo)'이 베일을 벗는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