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인도 축제서 일본 여성 집단희롱…경찰, 논란 확산하자 3명 긴급체포

입력 2023-03-12 14: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인도 남성들에게 희롱을 당하고 있는 일본 여성 (출처=NDTV)인도 남성들에게 희롱을 당하고 있는 일본 여성 (출처=NDTV)

인도에서 열린 '색의 축제-홀리' 도중 발생한 일본 여성에 대한 불미스러운 사건에 대해 현지 경찰이 남성 3명을 긴급 체포했습니다.


현지시간 12일 NDTV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 일본 여성은 지난 8일 수도 뉴델리의 파하르간지에서 여러 남성에 둘러싸여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가해 남성들은 강제로 여성들의 몸에 색가루와 염료를 칠하거나 끌어안고 또 달걀을 던지는 등의 행위를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힌두교 3대 축제로 꼽히는 '홀리' 때는 사람들이 거리로 나와 상대의 얼굴과 몸에 색을 칠하거나 색가루를 뿌리며 즐깁니다.

그러나 이번 일본 여성을 상대로 한 사건은 현지에서도 도를 넘어섰다는 비난이 이어졌습니다.

현지 여성위원회 측은 "홀리 때 외국인을 성희롱한 매우 충격적인 영상이 온라인에 떠돌고 있다"며 "완전히 창피한 행동"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인도 남성들에게 희롱을 당하고 있는 일본 여성인도 남성들에게 희롱을 당하고 있는 일본 여성

여론이 심상치 않자 경찰은 수사에 나섰고 미성년자 1명 등 남성 3명을 긴급 체포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체포된 이들은 범행을 모두 시인했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