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단독] 박지훈, 웹툰 원작 드라마 '환상연가' 주인공

입력 2023-03-03 08: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지훈. 사진=웨이브 박지훈. 사진=웨이브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KBS 2TV 드라마 '환상연가'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3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박지훈은 최근 '환상연가' 출연을 제안받고 제작진과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다. 반지운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제2의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기대를 모으는 드라마다.

'제빵왕 김탁구' '힐러' '동네변호사 조들호' '7일의 왕비' '단, 하나의 사랑' '달리와 감자탕'의 이정섭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브레인' '열여덟의 순간' '오! 삼광빌라!' 윤경아 작가가 협업한 작품이다.

박지훈은 사조 현과 악희,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한다. 한 여인을 진정으로 사랑하게 되며 살아야 할 이유를 알게 된 남자, 오랜 세월의 집착과 질투를 진정한 사랑이라 믿고 있는 남자를 동시에 담아낼 전망이다.

아역 배우 출신인 박지훈은 그룹 워너원 활동 등 가수로 무대에 오르면서, 동시에 JTBC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2019) 카카오TV 시리즈 '연애혁명'(2020) 등을 통해 배우로 활약해왔다. 특히 지난해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1'으로 '박지훈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약한영웅 Class 1' 이후 많은 러브콜을 받았던 박지훈은 '환상연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