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더글로리' 혜정 아닌 '진짜가 나타났다!' 청순 차주영

입력 2023-02-15 08: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진짜가 나타났다!' 차주영 '진짜가 나타났다!' 차주영
배우 차주영이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지고자 나섰다.


3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극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차주영은 극 중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성격을 지닌 기업 비서실장 장세진 역을 맡았다. 깔끔하고 단아한 외모의 소유자인 차주영은 어떤 일이든 차분하고 정확하게 대처하는 매력적인 인물이다.

이와 관련 '진짜가 나타났다!' 측은 15일 차주영의 첫 스틸 사진을 공개하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차주영은 청순한 비주얼을 뽐냈다. 긴 생머리와 다채로운 캐주얼룩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장세진의 당찬 모습과는 달리 어딘가를 응시하며 아련하게 쳐다보는 그녀의 눈빛 또한 극적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에는 손에 무언가를 쥔 채 의문의 종이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는 차주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의 최혜정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차주영이 '진짜가 나타났다!'를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해진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빅토리콘텐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