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승기·유연석·이동휘 등, 티빙 예능 '브로마블' 출연

입력 2023-02-14 11: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브로마블' '브로마블'
티빙이 게임 버라이어티 예능 '브로마블'(가제)을 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주사위를 굴려 도착한 도시를 구매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도시에 걸릴 경우 통행료를 지불하는 보드게임 '부루마불'. 이를 모티브로 탄생한 '브로마블'은 돈 맛 아는 어른들을 위해 초대형 스케일로 판을 키웠다.

두바이의 랜드마크를 걸고 진행되는 '브로마블' 게임에서 통행료는 오직 현금으로 지불되고, 브로들은 게임을 통해 소유한 랜드마크에서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곳곳에 숨어있는 난관들이 브로들을 시험에 빠뜨릴 예정이다. 사방이 모래 뿐인 사막 한가운데서 버티기부터 파산 후에 땡전 한푼 없이 여행하기, 무인도에서 탈출하기 등 위기의 순간에서 살아남아 우정과 돈을 모두 거머쥘 최종 우승 브로는 과연 누가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승기를 비롯해 배우 유연석, 배우 이동휘, 베테랑 예능인 지석진, 가수 규현, 그룹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와 호시가 한자리에 모인다. '리얼'브로들의 보장된 케미부터 치열한 두뇌 싸움, 돈 앞에서 서서히 드러나는 욕망과 예측할 수 없는 반전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로마블'은 출연진을 확정 짓고 두바이에서 본격 촬영에 돌입, 2023년 상반기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