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성한, 이혼' 정문성, 범상치 않은 비주얼 싱글남 변신

입력 2023-02-09 09: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성한, 이혼' 정문성, 범상치 않은 비주얼 싱글남 변신

'신성한, 이혼' 속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흩뿌릴 정문성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은 현기증 나도록 예민한 아티스트 출신의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이 마주하는 상상 이상의 이혼 의뢰들과 부질없이 찰떡인 세 친구의 후끈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유쾌한 휴먼 드라마다.

'신성한, 이혼'은 앞서 음대 교수에서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된 신성한 역의 조승우, 거센 풍파를 겪을 라디오DJ 이서진 역의 한혜진, 세상 착하고 미련한 마흔두 살 장형근 역의 김성균 등 듣기만 해도 흥미로운 캐릭터들을 한 명씩 소개하며 배우들의 새로운 변신을 알렸다.

이번에는 극 중 신성한(조승우 분)과 장형근(김성균 분)의 중학교 친구이자 부동산을 운영하는 조정식 역의 정문성의 사진이 공개됐다. 색색의 컬러감이 살아있는 스타일링과 잔뜩 힘을 준 트렌디한 헤어, 한순간도 얌전히 있는 법이 없을 듯한 분위기가 세 친구 중 범상치 않은 캐릭터임을 엿볼 수 있다.

펍 오픈, 스타트업 창업, 국토대장정, 클럽 투어, 변리사 시험 준비 등 안 해본 일없이 다 해봤다는 조정식 캐릭터는 천부적인 재능인 '말발'을 앞세워 공인중개사로 정착해 있다. '공인중개사가 천직인 줄 진즉에 알았다면 좋았을 텐데'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현재 생활에 만족 중이라고.

입으로 터는 것은 무엇이든 우수하고 자기애는 차고 넘치기까지 해 말발 말고는 아무것도 없다 한들 남부러울 것이 없을 터. 이날 이때껏 조정식이 잘 먹고 잘 입고 잘 사는 이유가 무엇인지 짐작게 한다.

음대 교수에서 돌연 변호사 된 신성한, 아내와 별거 중인 장형근 등 저마다의 속사정을 품고 사는 친구들과 달리 화려한 싱글의 삶을 누리는 조정식의 일상이 궁금해지는 터. 매사 능글맞고 능청스럽지만 도저히 미워할 수 없는 이 남자의 마흔두 살 일기가 점점 더 기다려진다.

'러블리' 아재의 새 역사를 쓸 정문성의 활약은 오는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SLL)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신성한, 이혼' 조승우, 불륜 스캔들 휘말린 한혜진과 만나다 '신성한, 이혼' 김성균, 하이퍼 리얼리즘 '착붙' 연기 예고! '신성한, 이혼' 변호사가 되어 돌아온 조승우, 메인 포스터 주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