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황희찬, 자책골 유도했지만 '아픈 승리'…또 햄스트링 부상

입력 2023-02-05 19:08 수정 2023-02-05 19: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잉글랜드 울버햄프턴에서 뛰고 있는 황희찬이 자책골을 유도하는 활약까지 보였지만 또 다시 부상으로 교체됐습니다. 독일 분데스리가의 이재성은 세 경기 연속 득점을 노렸지만, 시도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이선화 기자입니다.

[기자]

페널티박스 오른쪽에서 공을 받은 황희찬이 빠르게 골문 앞으로 공을 보냅니다.

공은 리버풀 수비수 마티프의 다리를 맞힌 뒤 그대로 골문으로 들어갑니다.

경기 시작 5분 만에 나온 골입니다.

마티프의 자책골로 기록됐지만, 황희찬이 만들어 낸 골이나 다름 없었습니다.

포문을 연 울버햄프턴은 6분 만에 추가골을 터트리며 승기를 잡았습니다.

흐름을 이어가던 전반 42분, 돌파를 시도하던 황희찬이 교체 사인을 보냅니다.

그대로 주저 앉더니 오른쪽 허벅지를 부여 잡았고, 결국 이른 시간에 그라운드를 떠나야 했습니다.

[로페테기/울버햄프턴 감독 : 그는 부상으로 고통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뛸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올 시즌에만 두 번째 햄스트링 부상을 입은 황희찬은 최소 몇 주 동안 재활 치료를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울버햄프턴은 후반 26분 네베스의 쐐기골을 더하면서 3대 0 완승을 거뒀습니다.

독일 분데스리가 마인츠 이재성은 세 경기 연속 득점 행진을 멈추게 됐습니다.

최근 두 경기 연속 골망을 흔들며 이번 경기에서도 71분 동안 활약했지만, 베를린의 단단한 수비벽에 슈팅 기회를 포착하지 못했고 끝내 팀의 패배를 막지 못했습니다.

관련기사

연휴 마지막 장식하는 손흥민…'해외파' 줄줄이 출격 황희찬, 73분간 '주전' 존재감…울버햄프턴 강등권 탈출 황희찬도 울렸다…'노팅엄의 수호신' 헨더슨의 선방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