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르세라핌, 데뷔 후 첫 팬미팅… 올림픽홀 이틀 개최

입력 2023-01-31 17: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르세라핌르세라핌
르세라핌(홍은채·카즈하·허윤진·사쿠라·김채원)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르세라핌은 오늘(3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피어나다(FEARNADA) 2023 S/S' 로고모션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팬미팅 개최 소식을 깜짝 전했다.

이번 영상은 'A FEAR DNA'라는 문구가 하나하나 쪼개지면서 'FEARNADA'로 재탄생하는 과정이 담겼다. 이어 르세라핌은 이날 정오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공식 SNS 채널에 3월 18일과 19일, 개최되는 팬미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이틀 모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만날 수 있다. 르세라핌은 데뷔 이래 첫 번째 팬미팅인 만큼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무대로 '피어나(팬덤명)'에게 최고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개최 공지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르세라핌은 자유분방하고 도전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NEWLY FEARNADA THROUGH LE SSERAFIM'이라는 문구는 '두려움의 DNA'(A FEAR DNA)가 사라지고 르세라핌을 통해 새롭게 '피어나다(FEARNADA)'라는 뜻을 담아 기대를 높였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