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드림캐쳐 한동, TBS 라디오 '악동서울' DJ 발탁‥30일 첫방

입력 2023-01-26 08:56 수정 2023-01-26 08: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드림캐쳐 한동드림캐쳐 한동
그룹 드림캐쳐의 멤버 한동이 TBS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 측은 26일 드림캐쳐의 멤버 한동이 외국어 라디오 채널 TBS eFM '악동서울(??首?)'의 DJ로 발탁, 30일부터 청취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악동서울'은 매주 월, 수요일 오후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중국어 라디오 방송이다. DJ로 발탁된 한동은 '글로벌 케이팝 메신저'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청취자들에게 K-POP을 소개하고 전달할 예정이다.

한동이 진행을 맡은 '악동서울' 1부에서는 '오늘의 TMI', '뮤직 테라피' 코너를 통해 청취자들과 소통한다. 사소한 일부터 심도 있는 고민까지 스스럼없이 나누고, 이를 DJ가 직접 추천하는 음악으로 치유하는 힐링 시간을 선사한다.

2부에는 각기 다른 고정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매주 월요일 '악동어학당'을 통해 게스트 마국진과 케이팝을 매개로 한?중국어를 동시에 공부하며, 수요일에는 게스트 위초원과 숨겨진 한국 인디밴드와 주옥같은 곡들을 발굴하는 'K-INDIE' 코너를 진행한다.

DJ 한동은 본국어는 물론 그간 갈고닦아온 한국어 실력을 자랑하며 풍성한 입담과 밝은 에너지를 선보인다. 특히 데뷔 후 첫 라디오 고정 진행을 맡은 만큼 베일에 가려져 있던 재치와 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동은 지난 2017년 데뷔한 그룹 드림캐쳐 멤버이다. 최근 데뷔 6주년을 맞이해 스페셜 싱글이자 팬송인 'REASON(리즌)' 발매로 국내외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에게 남다른 선물을 안겨준 드림캐쳐는 최근 미국 투어 개최 소식을 전하며 올 한 해도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했다.

라디오 '악동서울'은 수도권 101.3Mhz, TBS 홈페이지와 TBS 공식 애플리케이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드림캐쳐컴퍼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