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TNX, 2월 15일 컴백 확정… 청량·감성 무드

입력 2023-01-25 08: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TNXTNX
TNX(최태훈·우경준·장현수·천준혁·은휘·오성준)가 첫 컴백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25일 TNX 공식 SNS에 컴백 트레일러 '아이 니드 유(I Need U)' 영상과 컨셉트 포토를 동시에 공개하며 2월 15일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는 TNX의 데뷔 이후 첫 번째 컴백으로 의미를 더한다.

'아이 니드 유'는 TNX가 발매할 새 앨범에 수록될 곡이다. 감각적인 신스 루프·신스 패드 사운드에 몽환적인 퍼커선 루프·청량한 스냅 사운드가 어우러져 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사에는 누군가에 대한 그리움을 체념하려고 노력하지만, 밤새 괴로워하며 과거를 회상하고 그리움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심경을 담아냈다. 멤버 은휘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이날 공개된 '아이 니드 유' 영상에는 TNX의 청량한 보이스와 감성적인 무드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컨셉트 포토에서는 TNX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무엇보다 교복을 입은 채 줄 이어폰을 한 멤버들의 모습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피네이션의 첫 번째 보이그룹인 TNX는 지난해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웨이 업(WAY UP)'으로 데뷔했다. 당시 총 17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진입하는 등 성과를 이뤘다.

TNX는 추후 새 앨범과 관련한 콘텐트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피네이션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