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커리어 하이… 트와이스,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즈 미국 39위

입력 2023-01-23 09: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트와이스 '문라이트 선라이즈' 단체 티저 이미지 트와이스 '문라이트 선라이즈' 단체 티저 이미지
트와이스가 새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로 글로벌 인기 화력을 자랑했다.

트와이스의 오리지널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는 20일 기준 약 56만 스트리밍으로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즈 미국 차트 39위에 오르며 커리어 하이를 이뤘다. 글로벌 경우(약 196만) 일간 스트리밍 수 그룹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즈 글로벌 차트 60위에 진입했다.

이와 더불어 일본·브라질·싱가포르 등 해외 33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미국에서는 자체 최고 순위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21일 자 일본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과 레코초쿠 데일리 싱글 랭킹 1위에 등극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미국과 일본 1위, 영국 2위에 올라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기세를 이어 23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2856만 뷰를 돌파하고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정상을 수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문라이트 선라이즈'는 사랑할 때 느끼는 감정과 설렘을 환한 달빛, 떠오르는 태양에 빗대어 표현한 마이애미베이스 기반의 팝곡으로 그룹 본연의 사랑스러움을 품은 싱그러운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K팝 히트곡 메이커 이어어택(earattack)과 이우현이 작사·작곡·편곡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