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장근석 팬덤, 영등포 쪽방촌에 연탄 8000장 기부·봉사활동

입력 2023-01-20 22: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크래프트42이엔티〉〈사진=크래프트42이엔티〉
올해도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배우 장근석과 공식팬클럽 크리제이가 지난해에 이어 또 한 번의 선한영향력을 펼쳤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장근석 공식팬클럽 크리제이가 지난 14일 영등포 쪽방촌에 방문 해 연탄 8000장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팬클럽 임원진과 회원, 서울시립영등포쪽방상담소 김형옥 소장과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 등이 참석 했다.

팬클럽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에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며 “크리제이 회원들과 함께 계속해서 마음을 모아 나눔을 이어 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장근석 팬덤, 영등포 쪽방촌에 연탄 8000장 기부·봉사활동
서울 사랑의열매 관계자는 “'크리제이'는 매년 봉사활동과 연탄기부, 산불피해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며 “팬덤 기부의 모범 사례인 크리제이 임원진과 회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크리제이는 나눔리더스클럽 서울 8호로서 봉사활동과 기부금 전달 외에도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 등 점차 변화하는 기부 문화에 동참 하고 있다.

한편. 크리제이가 가입 한 나눔리더스클럽은 팬클럽, 동호회, 동창회 등 다양한 모임이 3년 내 1000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 기부할 경우 참여가 가능한 사랑의열매 모금 프로그램이다. 장근석 팬클럽 외에도 임영웅, 김선호 등 7개의 팬클럽이 나눔리더스클럽으로 가입되어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