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우영우 아빠' 전배수, JTBC '신성한, 이혼' 조승우와 호흡

입력 2023-01-20 09: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전배수, 눈컴퍼니 제공전배수, 눈컴퍼니 제공
배우 전배수가 JTBC 새 주말극 '신성한, 이혼'에 출격, 조승우와의 빈틈없는 연기 호흡을 예고한다.


3월 4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될 '신성한, 이혼'은 현기증 나도록 예민한 아티스트 출신의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이 마주하는 상상 이상의 이혼 의뢰들과 부질없이 찰떡인 세 친구의 후끈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유쾌한 휴먼 드라마. 조승우(신성한 역), 한혜진(이서진 역), 김성균(장형근 역), 정문성(조정식 역) 등 배우진을 구축한 가운데, 전배수가 출연을 확정했다.

극 중 전배수는 대형 로펌 금화의 파트너 변호사 박유석으로 분해 무게감을 더한다. 매우 명석한 두뇌를 가졌으나 독단적이고 이기적인 성격으로, 늘 관계 속에서 잡음이 끊이질 않는 인물. 전배수는 신성한을 호시탐탐 주시하는 박유석을 노련한 연기로 풀어내며 극의 긴장감을 조율할 전망이다.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하며 조승우와 한 프레임 안에서 빚어낼 치열한 연기 호흡 역시 관전 포인트.

전배수는 매 작품 중견 배우의 저력을 어김없이 발휘, 선악의 경계를 거리낌 없이 넘나들며 두드러지는 연기 궤적을 남겨왔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트레이서', '지금 우리 학교는', '동백꽃 필 무렵', 영화 '킹메이커', '#살아있다', '국가부도의 날' 등 깊은 연기력으로 자신의 위상을 확고히 하며 신뢰받는 배우로서 작품에 힘을 더해왔다. 흥행작에 있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전배수는 이번 '신성한, 이혼'을 통해 연이은 법정물속 제각기 전혀 다른 인물의 초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성한, 이혼' 속 박유석이라는 옷을 입고 전배수가 보여줄 묵직한 활약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한데 모인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