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새해 큰 한방" 진선규 '카운트' 2월 개봉 확정

입력 2023-01-19 08: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새해 큰 한방" 진선규 '카운트' 2월 개봉 확정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다.

충무로 대세 진선규가 영화 '카운트(권혁재 감독)'로 2월 스크린에 돌아온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으로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해 '공조2: 인터내셔날'을 통해 인상적인 액션과 악역 연기로 698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진선규가 이번엔 미(美)친개 마이웨이 캐릭터로 유쾌하게 돌아온다.


개봉 고지와 함께 공개된 '카운트' 티저 포스터는 진선규의 새로운 변신을 확인 시킨다. 과거 올림픽 국가대표였지만 은퇴 후 남은 건 고집뿐인 시헌으로 분한 진선규는 90년대를 풍미했던 까치집 머리와 컬러풀한 트레이닝복 차림의 레트로 스타일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엑시트' '너의 결혼식' 제작진의 신작으로, 진선규를 비롯해 오나라 성유빈 고창석 장동주 등 배우들의 파이팅 넘치는 케미스트리가 빛날 '카운트'는 2월 극장가에 따스한 웃음과 감동, 유쾌한 긍정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