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이어 '대행사'까지 연이은 히트!

입력 2023-01-16 14:55

'대행사' 본방송 :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대행사' 본방송 :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이어 '대행사'까지 연이은 히트!

JTBC 드라마가 상승세를 이어간다.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연출 이창민/극본 송수한/제공 SLL/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가 4회 만에 시청률 9.3%(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해 10%의 고지를 바라보며 순항 중이다. 전작인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지난해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인 30.1%를 기록하고, 6주 연속 TV 화제성 1위(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및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조사 기준)에 오르며 최고의 흥행작이 된 이후에 거둔 또 다른 성과다.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 고아인 역의 배우 이보영을 비롯해 조성하, 손나은, 한준우, 전혜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탄탄한 캐스팅이 극을 뒷받침하고 있다.

지난 4회 고아인(이보영)의 임원 자리를 건 인사 개혁과 더불어 광고주를 겨냥한 부당한 업무 혁신 고지, VC그룹 회장의 딸인 강한나(손나은)를 향한 도발이 이어지며 안방극장에 긴장감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이어 고아인을 향한 최창수(조성하)의 치밀한 견제가 이어지는 가운데 강한나를 이용해 위기를 타개하려는 고아인의 책략이 한층 더 호기심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에 '대행사'가 시청률 10%를 넘어 JTBC 드라마의 힘을 어디까지 증명해 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는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부)

관련기사

'대행사' 이보영 사이다 일갈… 시청률 6.5% 자체 최고 '대행사' 이보영, 상식 밖 파격 행보…고정관념과 전쟁 '대행사' 이보영, 조성하에 통쾌한 한 방 시청률 5.1%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