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캐나다체크인' 이효리, 견생역전 빼꼼 재회…서핑·와인·쇼핑도 만끽

입력 2023-01-14 20: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캐나다체크인' 이효리, 견생역전 빼꼼 재회…서핑·와인·쇼핑도 만끽

특별한 여정의 연속이다.

14일 방송되는 tvN '캐나다 체크인' 5회에서 이효리는 열악한 개농장에서 구조해 소중한 가족을 만난 견생역전의 주인공 빼꼼과 만난다.

빼꼼이는 개농장 속 뜬장에서 내려와 걷지도 못하던 트라우마가 있었던 강아지. 이효리는 빼꼼과의 만남을 앞두고 “우리랑 있을 때가 최고인 줄 알았는데, 더 최고가 있었다”며 기쁨과 감동의 눈물을 동시에 보여 뭉클한 만남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효리가 만남을 고대하며 직접 그림을 그리고, "이상형 강아지"라고 꼽은 쿠키의 정체도 공개될 예정이다.
'캐나다체크인' 이효리, 견생역전 빼꼼 재회…서핑·와인·쇼핑도 만끽

이와 함께 이 날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킬로나를 배경으로 웨이크 서핑, 와이너리 투어 등 킬로나를 제대로 즐기는 이효리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바다처럼 넓은 킬로나 호수에서 웨이크 서핑을 하기로 한 이효리는 개그맨 유세윤의 서핑 동영상을 본 후 보드 위에서 훌라우프 돌리기, '새삥' 챌린지 등 특별한 서핑 퍼포먼스에 도전한다.

또 캐나다 최대 와인 생산지 중 하나인 킬로나의 와이너리 투어를 위해 빈티지샵 쇼핑으로 패션과 스타일링을 메이크오버하고, 그림 같은 석양을 배경으로 낭만 가득한 와이너리 투어의 여유를 즐기는 모습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