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BXB, 30일 데뷔 확정… TRCNG 출신 4인 합류

입력 2023-01-10 09: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BXB 로고 포스터BXB 로고 포스터
BXB(지훈·현우·시우·하민·준)가 30일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울프번은 10일 공식 SNS에 BXB 데뷔 확정 소식과 강렬한 무드의 로고 영상을 공개했다.

그룹명 BXB는 '청춘을 그리다(Boy By Brush)'는 여러 가지의 챕터를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표현하겠다는 진솔한 마음을 녹여냈다.

BXB는 청춘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청춘 만화'라는 소재를 통해 청춘 만화에서 보여줄 수 있는 기쁨·슬픔·사랑·분노·질투 등 다양한 감정과 감성을 음악으로 표현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계획이다.

특히 BXB 멤버 가운데 지훈·현우·시우·하민은 2017년 데뷔했던 8인조 보이그룹 TRCNG 출신이다. 이들은 BXB로 재데뷔 전 APR PROJECT라는 이름으로 청춘 3부작 '슬픔·시작·비행' 중 두 장의 선공개 앨범을 발표, 청춘들의 성장 이야기를 감각적인 음악으로 들려주며 정식 재데뷔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BXB는 이번 데뷔 앨범에 청춘 3부작의 마지막 스토리인 비행 끝과 BXB의 새로운 시작을 담아 '완성형 신예 보이그룹' 탄생을 알리며 다시 한번 힘찬 날갯짓을 펼칠 전망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울프번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