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용준·베니 부부, 결혼 8년만 임신 "가슴 벅찬 나날들"

입력 2023-01-04 14: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용준 SNS안용준 SNS
배우 안용준(35), 가수 베니(44) 부부가 결혼 8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안용준은 4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신가요? 조심스럽게 너무 행복한 소식을 전하려고요'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2022년 참 행복한 한 해를 보냈는데요, 그중 가장 큰 행복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예비 아빠가 되었습니다!! 너무 큰 행복이 찾아와 가슴 벅찬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모두 이렇게 행복이 가득한 일들이 넘치는 2023년 되시길 기도할게요.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조만간 작품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여기에 2세의 초음파 사진을 들고 있는 안용준의 모습이 담겨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안용준과 베니는 9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4년 연애 끝 지난 2015년 결혼했다. 안용준은 2006년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해 '반올림', '주몽', '전우치', '트윅스' '비밀의 집'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베니는 2004년 상상밴드 보컬로 데뷔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