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왓챠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 1월 3일 공개…오마이걸 효정 등 출연

입력 2022-12-23 09: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왓챠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왓챠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
왓챠가 인기 아이돌 오마이걸 효정, 더보이즈 큐, 에이티즈 우영, 르세라핌 김채원이 출연한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를 2023년 1월 3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는 고도로 물질화된 현대인의 삶은 어떤 경우라도 9개의 물건으로 설명 가능하다는 가상의 심리학 이론을 바탕으로, K-팝 아티스트 4인이 화려한 아이돌이 아닌 '나'로서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다큐멘터리이다. 오마이걸 효정, 더보이즈 큐, 에이티즈우영, 르세라핌 김채원 등 네 명의 아이돌이 각자를 표현하고 설명하는 9개의 물건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담는다.

포스터는 '다음 빈칸을 채우시오'에 참여한 아이돌들이 품고 있던 이면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괜찮지 않을 때도 괜찮다며 보낸 시간들이 힘들었던 것 같아요”라는 효정, “저한테는 너무 아픈 스물다섯 살 이었어요”라는 큐, “전 제 마음을 가리지 않고 다 보여주는 사람이에요”라는 우영, “제 목표가 사라지는 날은 없을 것 같아요”라는 김채원까지 다큐멘터리 속 실제 대사를 활용한 카피를 통해 이들이 어떤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지 기대를 모은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