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진스, 오늘(19일) 새 싱글 수록곡 '디토' 선공개

입력 2022-12-19 09: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뉴진스뉴진스
뉴진스(민지·하니·다니엘·해린·혜인)가 새 싱글 수록곡 '디토(Ditto)'를 선공개한다.

뉴진스는 19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싱글 앨범 '오엠지(OMG)' 수록곡 '디토(Ditto)'를 발표한다. 올해 8월 국내외 음원 차트를 강타했던 데뷔 앨범 '뉴진스(New Jeans)' 발매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곡 발표다.

'디토'는 볼티모어 클럽 댄스 뮤직 장르를 뉴진스가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애틋함과 두근거림이 다양한 음악적 요소로 녹아 있으며 작사에 멤버 민지가 참여했다.

뉴진스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디토' 뮤직비디오 2편을 통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다. 1·2부로 연결된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에는 영화·광고 스튜디오 돌고래유괴단 신우석 감독이 참여했다. 버니즈(팬덤명)와 뉴진스의 이야기가 영화적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내달 2일 발매되는 '오엠지'는 뉴진스의 겨울을 담아낸 앨범이다. 뉴진스의 여름과는 또 다른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오엠지'는 데뷔 앨범 제작 당시에 구상된 곡으로 멤버 하니가 작사에 참여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