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위클리, 오늘(9일) 캐럴송 '해피 크리스마스' 발매

입력 2022-12-09 17: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위클리 신곡 스페셜 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위클리 신곡 스페셜 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위클리(이수진·먼데이·지한·박소은·조아·이재희)가 캐럴송으로 돌아온다.

위클리는 9일 오후 6시 '야오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해피 크리스마스(Happy Christmas)'를 발매한다.

'야오키 프로젝트'는 외계에서 온 고양이 야오키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글로벌 음악 브랜드다. K팝 아티스트들과 야오키가 만나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긴 릴레이 음원을 발매할 예정으로 위클리가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해피 크리스마스'는 따뜻한 멜로디와 트랙 위에 위클리의 통통 튀는 목소리가 어우러져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캐럴송이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지나 모두를 위로하듯 내리는 흰 눈처럼 따뜻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음악을 통해 야오키는 인간의 '행복'이라는 감정을 교감하게 된다.

프로젝트의 시작에 기대감이 모아지는 가운데 앞서 공개된 '해피 크리스마스' 스페셜 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따뜻하고 포근한 소재로 스타일링한 위클리 멤버들이 등장해 설렘 지수를 높인다. 이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스페셜 비디오 본편에도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