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개봉 D-6 '아바타: 물의 길' 전체 예매율 1위

입력 2022-12-08 07: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개봉 D-6 '아바타: 물의 길' 전체 예매율 1위
'아바타: 물의 길'이 14일 개봉을 앞두고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은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이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8일 오전 기준)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이 예매가 오픈됨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아바타: 물의 길'은 지난 6일 런던에서 진행된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에서 첫 공개된 이후 “모든 수준에서 전작을 뛰어넘는다! 놀라운 비주얼은 물론 캐릭터와 스토리가 더욱 풍부하다!”(Cinemablend, Sean O'Connell), “경외심을 유발하는 마스터클래스! 스토리, 캐릭터, 놀라운 기술 발전으로 전작보다 뛰어나게 훌륭하다!”(Courtney Howard), “'아바타'보다 더 크고 더 감성적이고 더 시각적으로 숨이 막힌다!”(ErikDavis) 등의 반응을 얻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바타: 물의 길'은 한국에서 14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