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쇼챔피언' 저스트비, 힐링 부르는 타임리프 돌

입력 2022-12-07 20: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MBC M '쇼챔피언'에 출연한 저스트비MBC M '쇼챔피언'에 출연한 저스트비
저스트비(임지민·이건우·배인·제이엠·전도염·김상우)가 6인 6색 개성으로 무대를 환하게 밝혔다.

저스트비는 7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미니 3집 '= (NEUN)' 타이틀곡 'ME= (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저스트비는 청량함 가득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싱그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저스트비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간 삭제하는 '타임리프 돌' 수식어를 입증했다.

특히 저스트비는 평등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한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다. 양팔로 프리허그를 하는 듯한 동작과 수화를 녹여낸 포인트 안무로 몰입감을 더했고, 자유로운 에너지가 돋보이는 무대 매너와 바이브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 (NEUN)'은 '평등'이라는 메시지를 다채로운 색깔로 담아낸 앨범이다. 저스트비는 록·힙합·레게의 요소가 어우러진 타이틀곡 'ME= (나는)' 무대에서 새로운 에너지를 입은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저스트비는 최근 '2022 대한민국 모델대상'에서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존재감을 재차 각인시켰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